2002월드컵 이탈리아전 후반전 43분에 동점골 들어갈 당시 광화문현장 함성소리 작성자언슬립|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6.12 하 진짜 전설 아니 레전드였지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4:55 작성시간26.06.12 와 진짜 그러네 저정도 인파가 몰렸는데 큰 사고 안나고 질서 있게 응원한것도 대박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가가가우가우 작성시간26.06.12 다시는 없을 풍경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재정 작성시간26.06.12 아파트 시계탑에서 다같이 모여서 아파트 벽에 스크린내려서 봤었음 ㅠㅠ 진짜 추억이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소소 작성시간26.06.13 나도 저때 초딩때였는데 너무 재밌었음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헤하디야 작성시간26.06.13 어렸는데도 존잼이었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드믈루 작성시간26.06.13 초딩때였는데 축구는 뭣도 모르고 엄빠랑 동네사람들 친규들이랑 그 인파속에서 즐겅거웠던것만 기억나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추배추 작성시간26.06.13 폭죽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골 넣는거 경기 내내 계속 대기하다가 넣어야만 터뜨리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지다서리야 작성시간26.06.13 내가 저기있었다고ㅋ 진짜 재밋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사심슨! 작성시간26.06.13 나 학교 안 가고 여의도 감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의다옴 작성시간26.06.13 제발 축협 갈아엎어서 양궁처럼 클린하게 키워서 한번만 다시 해보자.. 부탁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