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착각헌터 작성시간 26.06.12 나 주유소 알바할 때 조심한다고 했는데도 정강이 스쳐서 화상입었어ㅜㅜ
근데 본문은 애한테 과실이 있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
작성자제로사이다사이다 작성시간 26.06.12 진짜 오토바이 세워져있능 것도 조심해 ㅜㅠ 배기관(?) 엄청 뜨겁고 화상도 심하게 입어 나도 심각한 화상 입어서 고생함 ㅜㅜ
-
작성자Moleskine 작성시간 26.06.13 메모만 보면 ㅈㄴ 따질라고 적은거 같은데 ㅋㅋ 용건이 이동주차엿으면 그렇게 메모 님기먄 되지 굳이 연락처?
-
작성자muso 작성시간 26.06.13 웃기네 옮기라고 할거면 메모에 적고 끝냈겠지
으 요즘 부모들 답없다 -
작성자어휴귀찮아 작성시간 26.06.13 엥 나 어릴때 똑같은 이유로 화상 2번이나 입었고 아직도 흉터있는데
나도 우리가족도 오토바이 주인한테 따질생각 한번도 해본적 없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