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주차된 오토바이에 화상입은 아이 부모가 차주에게 쓴 쪽지

작성자알티드래곤|작성시간26.06.12|조회수8,826 목록 댓글 37

출처: 여성시대 알티드래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착각헌터 | 작성시간 26.06.12 나 주유소 알바할 때 조심한다고 했는데도 정강이 스쳐서 화상입었어ㅜㅜ
    근데 본문은 애한테 과실이 있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 작성자제로사이다사이다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오토바이 세워져있능 것도 조심해 ㅜㅠ 배기관(?) 엄청 뜨겁고 화상도 심하게 입어 나도 심각한 화상 입어서 고생함 ㅜㅜ
  • 작성자Moleskine | 작성시간 26.06.13 메모만 보면 ㅈㄴ 따질라고 적은거 같은데 ㅋㅋ 용건이 이동주차엿으면 그렇게 메모 님기먄 되지 굳이 연락처?
  • 작성자muso | 작성시간 26.06.13 웃기네 옮기라고 할거면 메모에 적고 끝냈겠지
    으 요즘 부모들 답없다
  • 작성자어휴귀찮아 | 작성시간 26.06.13 엥 나 어릴때 똑같은 이유로 화상 2번이나 입었고 아직도 흉터있는데
    나도 우리가족도 오토바이 주인한테 따질생각 한번도 해본적 없어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