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된 오토바이에 화상입은 아이 부모가 차주에게 쓴 쪽지 작성자알티드래곤|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돈을받는닭꼬치트럭 작성시간26.06.12 엥 굳이??????? 그럼 걍 메모에 이동하라고 쓰면 되지 ㅋㅋ 백퍼 보상해달라는 생각이엿으면서 말바꾸기 오지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뀨꾸뀨꾝 작성시간26.06.12 인도에 있다 다친거면 말 달라지지 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알티드래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뉴스에 정상적으로 주차되어있었다고 뜬거면 인도 아닌거 같아 인도였으면 "인도에 주차된 오토바이에" 라고 하지않았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뀨꾸뀨꾝 작성시간26.06.12 알티드래곤 아 그럼 또 말이 달라지지 ㅋㅋㅋ 저 쪽지 뭐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차서원 작성시간26.06.12 나락 감지하고 말 바꾸네ㅌㅋㅌ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utsotn 작성시간26.06.12 치료받으러간다 메모보면 연락달라 딱 보면 보상 요구하는거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nowtide 작성시간26.06.12 저거 쓸 시간에 자식새끼 손가락 단속이나 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음들이 작성시간26.06.12 나도 저거 어릴때 이모부 오토바이에 다리 데였는데 걍 가만히 있어도 뜨거워지는 거였구나? 난 이모부가 막 몰다와서 열이 나는거인줄..... 근데 주차돼있는걸 뭐 어쩌라구요 애가 남의 오토바이 근처로 안가게 하세요 솔직히 걍 호기심으로 가서 얼쩡대는거잖아..(나도 그랬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초코누텔라와플 작성시간26.06.12 아니 여시 생각이 맞아. 주차한지 얼마 안 돼서 배기통 식지 않은 상태였는데 애가 만진 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누구세요.com 작성시간26.06.13 초코누텔라와플 플라스틱 덮개 없이 햇빛 오래받으면 가만히 있어도 뜨거워지긴해.. 주차해둔지 반나절은 된 오토바이였는데 그렇게 화상입은 적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운업써 작성시간26.06.12 옮기라고 할 거였으면 편지쓴 김에 쓰면 될걸 ㅋㅋㅋ 보상 받으려다가 말 바꾸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 작성시간26.06.12 정상적으로 주차되어 있었다는데 뭐 어쩌라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착각헌터 작성시간26.06.12 나 주유소 알바할 때 조심한다고 했는데도 정강이 스쳐서 화상입었어ㅜㅜ근데 본문은 애한테 과실이 있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로사이다사이다 작성시간26.06.12 진짜 오토바이 세워져있능 것도 조심해 ㅜㅠ 배기관(?) 엄청 뜨겁고 화상도 심하게 입어 나도 심각한 화상 입어서 고생함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leskine 작성시간26.06.13 메모만 보면 ㅈㄴ 따질라고 적은거 같은데 ㅋㅋ 용건이 이동주차엿으면 그렇게 메모 님기먄 되지 굳이 연락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uso 작성시간26.06.13 웃기네 옮기라고 할거면 메모에 적고 끝냈겠지으 요즘 부모들 답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휴귀찮아 작성시간26.06.13 엥 나 어릴때 똑같은 이유로 화상 2번이나 입었고 아직도 흉터있는데나도 우리가족도 오토바이 주인한테 따질생각 한번도 해본적 없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