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주차된 오토바이에 화상입은 아이 부모가 차주에게 쓴 쪽지

작성자알티드래곤|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돈을받는닭꼬치트럭 작성시간26.06.12 엥 굳이??????? 그럼 걍 메모에 이동하라고 쓰면 되지 ㅋㅋ 백퍼 보상해달라는 생각이엿으면서 말바꾸기 오지네
  • 작성자 뀨꾸뀨꾝 작성시간26.06.12 인도에 있다 다친거면 말 달라지지 않나?
  • 답댓글 작성자 알티드래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뉴스에 정상적으로 주차되어있었다고 뜬거면 인도 아닌거 같아 인도였으면 "인도에 주차된 오토바이에" 라고 하지않았을까?
  • 답댓글 작성자 뀨꾸뀨꾝 작성시간26.06.12 알티드래곤 아 그럼 또 말이 달라지지 ㅋㅋㅋ 저 쪽지 뭐여?
  • 작성자 차서원 작성시간26.06.12 나락 감지하고 말 바꾸네ㅌㅋㅌㅋ
  • 작성자 Qutsotn 작성시간26.06.12 치료받으러간다 메모보면 연락달라 딱 보면 보상 요구하는거아님?...
  • 작성자 snowtide 작성시간26.06.12 저거 쓸 시간에 자식새끼 손가락 단속이나 하지
  • 작성자 얼음들이 작성시간26.06.12 나도 저거 어릴때 이모부 오토바이에 다리 데였는데 걍 가만히 있어도 뜨거워지는 거였구나? 난 이모부가 막 몰다와서 열이 나는거인줄..... 근데 주차돼있는걸 뭐 어쩌라구요 애가 남의 오토바이 근처로 안가게 하세요 솔직히 걍 호기심으로 가서 얼쩡대는거잖아..(나도 그랬음
  • 답댓글 작성자 초코누텔라와플 작성시간26.06.12 아니 여시 생각이 맞아. 주차한지 얼마 안 돼서 배기통 식지 않은 상태였는데 애가 만진 거
  • 답댓글 작성자 누구세요.com 작성시간26.06.13 초코누텔라와플 플라스틱 덮개 없이 햇빛 오래받으면 가만히 있어도 뜨거워지긴해.. 주차해둔지 반나절은 된 오토바이였는데 그렇게 화상입은 적 있어
  • 작성자 기운업써 작성시간26.06.12 옮기라고 할 거였으면 편지쓴 김에 쓰면 될걸 ㅋㅋㅋ 보상 받으려다가 말 바꾸네
  • 작성자 욕쟁이 작성시간26.06.12 정상적으로 주차되어 있었다는데 뭐 어쩌라는
  • 작성자 착각헌터 작성시간26.06.12 나 주유소 알바할 때 조심한다고 했는데도 정강이 스쳐서 화상입었어ㅜㅜ
    근데 본문은 애한테 과실이 있을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 작성자 제로사이다사이다 작성시간26.06.12 진짜 오토바이 세워져있능 것도 조심해 ㅜㅠ 배기관(?) 엄청 뜨겁고 화상도 심하게 입어 나도 심각한 화상 입어서 고생함 ㅜㅜ
  • 작성자 Moleskine 작성시간26.06.13 메모만 보면 ㅈㄴ 따질라고 적은거 같은데 ㅋㅋ 용건이 이동주차엿으면 그렇게 메모 님기먄 되지 굳이 연락처?
  • 작성자 muso 작성시간26.06.13 웃기네 옮기라고 할거면 메모에 적고 끝냈겠지
    으 요즘 부모들 답없다
  • 작성자 어휴귀찮아 작성시간26.06.13 엥 나 어릴때 똑같은 이유로 화상 2번이나 입었고 아직도 흉터있는데
    나도 우리가족도 오토바이 주인한테 따질생각 한번도 해본적 없어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