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5,729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08919737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이쏘 | 작성시간 26.06.12 나8살 남자조카 있는데 손잡고 가다 얘가 좀만 놓으려는 기미 보이면 손 낚아채 잡으면서 '안돼!' 해야 해. 그러면 나 올려다보면서 어떻게알았지? 이러면서 또 잘 따라옴ㅋㅋㅋㅋ 강아지 목줄 잡으면서 안돼 씁! 하는 기분임ㅋㅋㅋ
  • 작성자억울뱁새 | 작성시간 26.06.12 아들 오프리쉬 금지라네ㅋㅋㅋㅋㅋㅋ아개웃김
  • 작성자오직그녀는런든여행을바래왔다 | 작성시간 26.06.13 ㄹㅇ임 나 회사 사람도 아들은 집에서도 가둬둔다고(?) 함 가만히 있질 않아서
  • 작성자말차두쫀볼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 작성시간 26.06.15 진짜야 사촌오빠랑 다같이 나갔는데 사촌동생 5살때 횡단보도에서 거의 치일뻔함..사촌오빠가 후드티 목잡아 끌어서 살아남음 목졸려서 컥컥 거릴 정도로 세게 잡아당겼음 갑자기 팍튀어나가서 놀래가지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