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2030 보수의 눈)①중도·보수 20명에 물었다…"국민의힘 찍었지만 잠실 안 간 이유는…" 작성자cndjshhw|작성시간26.06.12|조회수3,707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1303800&inflow=N(2030 보수의 눈)①중도·보수 20명에 물었다…"국민의힘 찍었지만 잠실 안 간 이유는…"선관위 책임 크지만…올림픽공원 시위엔 '거리 둔' 2030 중도·보수www.newstomato.com보수도 외면하는 올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뇽꼬리뇽뇽뇽 | 작성시간 26.06.12 인플중에 가서 우는사람도봤는데 진짜 개멍청해보이더라 작성자조기화 | 작성시간 26.06.12 진짜 보수라면 당연한 작성자한번도모택동 | 작성시간 26.06.12 윤어게인 작성자고습도치의 습겪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마피아모닝 | 작성시간 26.06.13 2찍이어도 윤어게인 아닌 사람들은 저렇게 반응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