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보수의 눈)①중도·보수 20명에 물었다…"국민의힘 찍었지만 잠실 안 간 이유는…" 작성자cndjshhw|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이하이연 작성시간26.06.12 보수도 외면하네 극우시위지 뭐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ristian Petzold 작성시간26.06.12 보수도 외면하는 꼴통집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LLHYHL 작성시간26.06.12 진짜 애초부터 부정선거음모론극우들이 모인건데 눈치뒤진 멍청이들이 같이 낀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12 제정신보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12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9030?svc=cafeapp 이거 봐 걍 처음부터 자유대학애들 선동질에 놀아난 빡대갈들만 나온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 만 월 작성시간26.06.12 꼴통극우 액기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z세대 작성시간26.06.12 우파들이 죄다 부정선거 주장하는게아니었구나 나름 다행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구쟁이의하루 작성시간26.06.12 스레드에 시위글쓰는 애들 계정 눌러보면 하나같이 인문학적 지식이 없게 생긴 애들같음 걍 빡대가리 여미새 남미새 기혼무새ㅜ 문신멸치공익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문명6바빌론 작성시간26.06.12 국힘 찍었다는게 ㅈㄴ 정떨이긴 하지만 올공시위대에 비하면 정상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쫀쿠커비 작성시간26.06.12 다행이다 그나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VTIC 신청려 작성시간26.06.12 매우보수도 거부하는 극우꼬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컴팩트한치즈버거 작성시간26.06.12 좋은기사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실대가리 작성시간26.06.12 저거 지지하는거 그냥 빡대갈 인정하는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임 작성시간26.06.12 그치 당연히 선관위 잘못이지만 저 시위는 선관위만 뭐라하는 시위가 아니라 선관위 패는 척하면서 이재명 독재 좌파 빨갱이 꺼져라 이러는데 멀쩡한 시위가 아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뇽꼬리뇽뇽뇽 작성시간26.06.12 인플중에 가서 우는사람도봤는데 진짜 개멍청해보이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기화 작성시간26.06.12 진짜 보수라면 당연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번도모택동 작성시간26.06.12 윤어게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습도치의 습겪 작성시간26.06.12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피아모닝 작성시간26.06.13 2찍이어도 윤어게인 아닌 사람들은 저렇게 반응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