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2030 보수의 눈)①중도·보수 20명에 물었다…"국민의힘 찍었지만 잠실 안 간 이유는…"

작성자cndjshhw|작성시간26.06.12|조회수3,704 목록 댓글 19

출처: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1303800&inflow=N


보수도 외면하는 올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뇽꼬리뇽뇽뇽 | 작성시간 26.06.12 인플중에 가서 우는사람도봤는데 진짜 개멍청해보이더라
  • 작성자조기화 | 작성시간 26.06.12 진짜 보수라면 당연한
  • 작성자한번도모택동 | 작성시간 26.06.12 윤어게인
  • 작성자고습도치의 습겪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마피아모닝 | 작성시간 26.06.13 2찍이어도 윤어게인 아닌 사람들은 저렇게 반응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