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병원 다큐 보는디 의료인들 서서히 서로를 알아보는거 왜케 웃기냐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13,676 목록 댓글 28

출처: https://hygall.com/6462919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대는...그...그거다..... | 작성시간 26.06.12 그치... 애초에 일반인은 심박수체크를 안한다고 ㅋㅋㅋㅋ
  • 작성자mimimimi | 작성시간 26.06.12 나 의료인인거 알자마자 바로 혈액검사 수치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부턴 절대 들키지말자고 다짐했다...
  • 작성자happyluckyhappy | 작성시간 26.06.13 숨겨도 티나는지 궁금했나봐ㅋㅋ 걍 얼버무렸더니 나중에 마취시켜놓고 비몽사몽중에 전공 물어보심... 선생님이 그렇게 개운한 표정 지으실 줄 몰랐어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이폰c타입장난하냐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개웃겨 그렇게까지 알아야했냐고
  • 답댓글 작성자도비이즈프리!!!!!! | 작성시간 26.06.15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시킨 후에 전공 물어보는게 왜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