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시봐도 너무 과한 국뽕이었던 월드컵 독일전ㅋㅋㅋㅋㅋㄱㅋㅋ

작성자아흐레|작성시간26.06.12|조회수12,033 목록 댓글 25



ㄹㅇ 개뻔뻔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상어왕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뻔뻔해서 웃겨
  • 작성자KIN~! | 작성시간 26.06.13 독일이랑 비슷햇을걸욬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낭만뚜벅이 | 작성시간 26.06.13 나 저때 담날 출근이어서 친구들이 치킨집에서 보자는 거 안 간다 안 간다 하다가 진짜 겨우 나갔는데 안 나갔으면 개후회할 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거의다옴 | 작성시간 26.06.13 도파민 개쩔었음 진짜 ㅠㅠ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4 이때 너무너무너무 재밌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 사람들이 한국 무조건 진다고 할 때 그냥 애국심으로 이길 거라고 박박 우겼는데 진짜 이겨서 도파민 개터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