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자들이 단결해봤자 남자들이 바뀌지 않는 이상 스스로 포기합니다.

작성자작묘|작성시간26.06.12|조회수3,488 목록 댓글 12

출처: 원글은 도탁스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012219?svc=cafeapp




딱 우리나라 페미니즘 절정기때
남초 글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은 직진 | 작성시간 26.06.12 조까쇼ㅋ (원글 똥탁에게 하는 말)
  • 작성자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 작성시간 26.06.13 굶어죽으면 죽었지 결혼은 안함
  • 작성자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 작성시간 26.06.13 응 안해
  • 작성자자면안돼총각 | 작성시간 26.06.13 많이 위기감느꼇나보네 저때 ㅋㅋ
  • 작성자루틴을지키자 | 작성시간 26.06.13 맞는 말임 한남들 모르는척 해도 다 알아 현실에 같이 페미 외치면서 시위나갓던 애들 다 결혼함 나랑 딱 둘 남앗어 결혼해서도 페미니스트일 수 잇지만 그런 애 한명도 못봄 자기 아들 자기 남편에 감정이입해서 오히려 남자 지킴이 됐을뿐ㅋㅋ 이제 걍 각자도생같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