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은 직진 작성시간 26.06.12 조까쇼ㅋ (원글 똥탁에게 하는 말)
-
작성자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작성시간 26.06.13 굶어죽으면 죽었지 결혼은 안함
-
작성자정신똑바로차리고싶다 작성시간 26.06.13 응 안해
-
작성자자면안돼총각 작성시간 26.06.13 많이 위기감느꼇나보네 저때 ㅋㅋ
-
작성자루틴을지키자 작성시간 26.06.13 맞는 말임 한남들 모르는척 해도 다 알아 현실에 같이 페미 외치면서 시위나갓던 애들 다 결혼함 나랑 딱 둘 남앗어 결혼해서도 페미니스트일 수 잇지만 그런 애 한명도 못봄 자기 아들 자기 남편에 감정이입해서 오히려 남자 지킴이 됐을뿐ㅋㅋ 이제 걍 각자도생같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