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배우판은 아이돌판이랑 같아질수가 없는게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12|조회수11,556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theqoo.net/ktalk/4183440956?page=89
출처 https://theqoo.net/ktalk/4183442712?page=89
출처 https://theqoo.net/ktalk/4183447788?page=87
출처 https://theqoo.net/ktalk/4183447061?page=88


















배우판 vs 돌판 팬덤비교 흥미로움..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듣고보니 맞는말 같고ㅇㅇ
코어붙기 어려워보임..

그치만 배우들은 팬없어도 본업하는데 1도 문제없는거 같고
온전히 팬들 힘으로 시청률을 만들어줄수도, 관객수를 만들어줄수도 음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파파푸파 | 작성시간 26.06.12 오.. 나도 느낌 배우덕질했었는데 진짜 떡밥 없고 ㅠ 돈쓸곳 없어섴ㅋㅋㅋㅋ 오히려 개 건강한 덕질함 적당할때 떡밥 챙겨보고 가고~ 재밌었음!!!! 최근에 결혼했는뎈ㅋㅋㅋ 진짜 암시롱안하고 행복하길 바라게돼서 신기했음
  • 작성자함미가 | 작성시간 26.06.12 다르게말하면 아이돌들이 캐릭터 연기를 24시간 하고있다는 뜻 아닐까??? 개인방송 SNS 등등 거의 개인생활이 없잖아
  • 작성자사기적부정거래=주식사기 | 작성시간 26.06.13 오히려 좋아 아이돌덕질문화 신물나 ㅈ같음 팬질영역에서 먹히는걸 왜 밖에서도 동일 논리를 펼치지 것땜에 짜증나
  • 작성자문화르네샹스 | 작성시간 26.06.13 배우가좋은적보다는 배우가연기한캐릭터가 좋은경우가많았어서...
  •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 작성시간 26.06.13 오히려 나는 팬들이 시간갈아가며 돌 커리어 만들어주고 유명세 만들어주는게 늘 이해안감 지들이 노력해서 대중적으로도 인기를 얻어야 찐 인기지 팬들이 사재기하고 스밍돌리는게 뭔의미가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