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부 아이돌 출신 배우들은 무대를 진짜 못 잊는듯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12|조회수13,389 목록 댓글 26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Lp0T/176864353
출처https://news.jtbc.co.kr/article/NB12266363
출처 https://youtu.be/S7JCutoDtBg?si=Eqf-tLEb2jXGnQz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저게 좋아서 데뷔하려 했던 애들이라 그런가벼
아님 무대가 주는 도파민을 못잊어서?
배우병도 있지만 이런경우도 공존 하는게 흥미돋



뮤뱅 엠씨하고 아이돌이 추구미가 된 배우도 있슨..

저런 즉각적인 반응/환호성땜에 아이돌 출신들이 무대 못있나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래이크맹 | 작성시간 26.06.13 반응이 즉각적으로 와서… 배우들은 촬영하고 한참 뒤에 방영할 때나 아는거지 그마저도 피부로 와닿지 않는 반응이니까
  • 작성자됞다뭐둖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왜 다 동태되는겨… 팬들한테 잘들하걿아
  • 작성자지구야아프지마 | 작성시간 26.06.13 내 친구 공연업계에서 일하는데 그 스피커 큰거 가까이있으면 우퍼울릴때 몸이 그 소리의 파동 느끼잖아? 팬들 함성지를때 무대쪽에 있으면 그 함성의 파동을 느낄수있대 그럼 진짜 소름돋는데ㅋㅋㅋ무대밑 스탭들도 그런데 무대위 가수들은 더할듯ㅋㅋㅋ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3 나라도...
  • 작성자디카페인수혈 | 작성시간 26.06.19 나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