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양발운전이 위험한 이유

작성자뚱쭝한 고양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626 목록 댓글 40

 출처 : 여성시대 그만큼 신나시단거지


진심 예비살인자라고 생각함
하지말라는거 다 이유가 있는데

'난 이게 편한데?'
'지금까지 사고 난 적 없는데?'

등등 되도않는 이유 대가면서
꿋꿋하게 양발운전 하는 사람들 존많문..^^




운전면허자격증 취득이 어려워져야 생각하는 이유..
생각보다 양발운전자 너무 많음 ㅠㅠㅠ


‼️양발운전이 위험한 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짜위고비=자린고비 | 작성시간 26.06.13 아니 뭔 자전거 페달도 아니고
  • 작성자kvfrg | 작성시간 26.06.13 ㅁㅊ 18퍼? ... 아오 면허 다 반납시켜
  • 작성자사또밥은먼밥먹은거임 | 작성시간 26.06.13 아 이거 앞차가 저 지랄하면 진짜 걍 갖다 박아버리고 싶음 개빡쳐; 뒤지려면 혼자 뒤지라고
  • 작성자dksldy | 작성시간 26.06.13 운전을 야매로 배운거아님? 학원에서부터 저렇게 안 가르쳐주는데; 양발운전 듣도보도 못 함
  • 작성자뜬다이바닥 | 작성시간 26.06.13 배울때 한발로 배웠을텐데 왜 양발이 되는것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