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칵.cxxx]소풍, 수학여행을 없애다니 교사의 가치가 뭐야?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7,505 목록 댓글 48

출처: https://www.threads.com/@nilendelta/post/DXtydHPiWth?xmt=AQF0xIE3G7DJ58-yQHP7aC3XcacWThh94aYh4sukdF-5LJ2oFOHZ0Bbfd4LVkDL-3OXy90c&slof=1




















⬇️ 막상 재량휴업 닥치니까 반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룍시땅 | 작성시간 26.06.13 ㅎㅎ... 모자란사람은 상대를 못해..
  • 작성자토마토캔디 | 작성시간 26.06.13 기혼유자녀 평균ㅋㅋㅋㅋ
  • 작성자뜬다이바닥 | 작성시간 26.06.13 지가낳은 애보는게 징역이면 왜낳음 진짜로??
  • 작성자등산가자등산 | 작성시간 26.06.13 그러지말고 시집살이랑 제사부터 부활시켜
    수학여행 소풍보다 오래된 유구한 한국문환데 며느리가 잘해야 집안이 사는건데 왜 고유한 문화 안지키냐ㅋ
    매년 배추백포기씩 사다가 시어머니랑 알콩달콩 김장 해야지 그것도 아름다운 우리네 추억 문화인데
  • 작성자악마는 프라다를 싸게 입는다 | 작성시간 26.06.14 렫.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