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마트 냉동 '통등심' 돈까스 비교 (롯데, CJ, 풀무원, 동원, 목우촌)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13|조회수28,116 목록 댓글 46

 

출처 : 여성시대 헤맴

https://blog.naver.com/don_jjin/2230591915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울에 태어난 사랑스런 나 | 작성시간 26.06.13 갠적으로 저 튀김반죽 부분이 너무 싫어서 그냥 내가 돈까스 만들어먹을까 생각중임...
    나도 다 먹어봤는데 난 풀무원이 젤 맛있었어 쉐푸드 먼가 맛이 변한건지 내가 먹었을땐 저렇게 실한 느낌이 아니었던것 같은데... 아닌가?
  • 작성자스팀우유 | 작성시간 26.06.13 셰푸드만 사먹음 50번은 산듯
  • 작성자일본사라져즘 | 작성시간 26.06.13 롯데 미친놈
  • 작성자안산기슭곰발냄새타령부인사잘해 | 작성시간 26.06.13 난 돼지고기 목살 좋아하고 치킨도 뻑뻑살만 골라먹는 진성 뻑뻑충인데 쉐푸드 너무 느끼했음... 좀 뻑뻑하고 개두꺼운 통등심 냉동없나...
  • 작성자귀찮은 건 너가 다 해 | 작성시간 26.06.14 동원은 7겹 웅앵도 개맛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