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냉동 '통등심' 돈까스 비교 (롯데, CJ, 풀무원, 동원, 목우촌)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로맨스는별책부록 작성시간26.06.13 롯데 저거 컬리 미니돈까스보다 맛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겨울에 태어난 사랑스런 나 작성시간26.06.13 갠적으로 저 튀김반죽 부분이 너무 싫어서 그냥 내가 돈까스 만들어먹을까 생각중임...나도 다 먹어봤는데 난 풀무원이 젤 맛있었어 쉐푸드 먼가 맛이 변한건지 내가 먹었을땐 저렇게 실한 느낌이 아니었던것 같은데...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팀우유 작성시간26.06.13 셰푸드만 사먹음 50번은 산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사라져즘 작성시간26.06.13 롯데 미친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산기슭곰발냄새타령부인사잘해 작성시간26.06.13 난 돼지고기 목살 좋아하고 치킨도 뻑뻑살만 골라먹는 진성 뻑뻑충인데 쉐푸드 너무 느끼했음... 좀 뻑뻑하고 개두꺼운 통등심 냉동없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찮은 건 너가 다 해 작성시간26.06.14 동원은 7겹 웅앵도 개맛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