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겨울에 태어난 사랑스런 나 작성시간 26.06.13 갠적으로 저 튀김반죽 부분이 너무 싫어서 그냥 내가 돈까스 만들어먹을까 생각중임...
나도 다 먹어봤는데 난 풀무원이 젤 맛있었어 쉐푸드 먼가 맛이 변한건지 내가 먹었을땐 저렇게 실한 느낌이 아니었던것 같은데... 아닌가? -
작성자스팀우유 작성시간 26.06.13 셰푸드만 사먹음 50번은 산듯
-
작성자일본사라져즘 작성시간 26.06.13 롯데 미친놈
-
작성자안산기슭곰발냄새타령부인사잘해 작성시간 26.06.13 난 돼지고기 목살 좋아하고 치킨도 뻑뻑살만 골라먹는 진성 뻑뻑충인데 쉐푸드 너무 느끼했음... 좀 뻑뻑하고 개두꺼운 통등심 냉동없나...
-
작성자귀찮은 건 너가 다 해 작성시간 26.06.14 동원은 7겹 웅앵도 개맛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