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냥좀살자 작성시간 26.06.14 어 옛날에 세나개에 나왔던 카페 같아
-
작성자이런저런동물애호가 작성시간 26.06.14 다녀와봤는데 사람 개ㅐㅐㅐ많음 하준이들이 강쥐들 막 만지고.. 강쥐들 너무 스트레스받을 것 같았어ㅜㅜ 산책데려가도 된다고 써져있어서 산책데려가도 되냐했는데 그러면 사람들이 다 데려가서 안된대 그것도 이해불가.. 다 산책가면 애들한테 너무 좋은일 아닌가..? 애들이 항상 상주해야 할 이유가 있는지.. 취지는 좋은 것 같은데 운영이 너무 아쉬운 듯
-
작성자달달한초코라테 작성시간 26.06.14 나 오늘 다녀왔는데 사람 너어무 많아서 못들어갔어ㅠㅠ 사람 많아서 강쥐들 스트레스 받지 않을까 싶었어 카페가 생각보다 작아
도로에서 기다리는 차량들도 많고 갓길주차도 심하더라
난 저기 가려고 일부러 갔다가 헛걸음 한거라 갈 여시들 참고하라고 남겨이미지 확대
-
작성자Tatotayo 작성시간 26.06.15 오늘 갔는데 월요일인데도 주차자리도 없고 안에 앉아있을 자리도 없어ㅠ 사람도 너무 많아서 강아지랑 교감하고 싶은 여시들은 나중에나 가야할듯ㅠㅠ 강아지랑 인사도 못했어 걔네도 정신 없어보이더라
-
작성자둘리두 작성시간 26.06.20 돈쭐내주러 갈랫는데 이미 평일도 사람많다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