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무말없음 작성시간 26.06.13 나도 저런거 좋음. 근대 과연 제대로 작동이될까?싶음. 여태까지 연예인들이며 돈 좀 있는 사람들 대놓고 투기하고 대출로 건물사서 그 건물러 거액대출 받아서 떠 건물 사는 그런 방법들 사용하는데 한번도 안잡았잔아. 게다가 개발땅 투기 이런건 결국 공무원이 무조건 엮여있는데...
-
작성자트랄 작성시간 26.06.14 음... 그럼 전세사기나 중국인들이 집 못사게하는거 했으면 좋겠다
-
작성자이주명0 작성시간 26.06.14 기사봤는데 걱정할 수도 있겠다 싶음. 권한만 얘기하고 통제할 수 있는 장치에 관한 건 안 보여서...
-
작성자해커스 공무원 작성시간 26.06.14 응원응원~!
-
작성자행복수집기 작성시간 26.06.14 근데 전세사기는,, 저 기관 생긴다해도 안잡힐거같아 임대인이 체납하는경우는 국세청이 선순위 되는구조라.. 어쨌든 전세는 잘못된 제도고 아예없애겠다는게 현 정부의 방향이니 전세사기가 줄어들기야하겠지 그런역할보단 증여 빡세게 잡겠다로 보이네
뭣보다 중국인들 투기나 잡아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