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기 잡겠다며 ‘부동산감독원’ 설립 속도전… 금융·세무·출입국 기록까지 본다 작성자원삼홍|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체자망공 작성시간26.06.13 22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마음백범김구 작성시간26.06.13 흠 경력직 채용뜨겠네 연봉 어느정도로 주려나 국토부 산하 공기업정도일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딩 작성시간26.06.13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좋고물좋은 작성시간26.06.13 전세사기랑 등기부등본 공신력 없어진문제 처리할수있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마리 작성시간26.06.13 굿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귤바나나딸기 작성시간26.06.13 이정도로 부동산에 난리난 나라면 차라리 이렇게 기관 만드는게 낫다고 보는데?투기, 사기 좀 잘 잡아주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ceafter 작성시간26.06.13 굿진짜 박탈감들게 하는 케이스들 싸그리 다 잡아주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러지헌터 작성시간26.06.13 잘됐르면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monasta 작성시간26.06.13 투기꾼들 다 잡았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구마춘식 작성시간26.06.13 투기꾼들 잡는다는데 왜그러는거지 투기 하고싶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볼파이톤 작성시간26.06.13 그니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uun 작성시간26.06.13 대대적으로 해서 갭투자나 연예인 특혜 투기나 다 잡아줬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무말없음 작성시간26.06.13 나도 저런거 좋음. 근대 과연 제대로 작동이될까?싶음. 여태까지 연예인들이며 돈 좀 있는 사람들 대놓고 투기하고 대출로 건물사서 그 건물러 거액대출 받아서 떠 건물 사는 그런 방법들 사용하는데 한번도 안잡았잔아. 게다가 개발땅 투기 이런건 결국 공무원이 무조건 엮여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트랄 작성시간26.06.14 음... 그럼 전세사기나 중국인들이 집 못사게하는거 했으면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주명0 작성시간26.06.14 기사봤는데 걱정할 수도 있겠다 싶음. 권한만 얘기하고 통제할 수 있는 장치에 관한 건 안 보여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커스 공무원 작성시간26.06.14 응원응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수집기 작성시간26.06.14 근데 전세사기는,, 저 기관 생긴다해도 안잡힐거같아 임대인이 체납하는경우는 국세청이 선순위 되는구조라.. 어쨌든 전세는 잘못된 제도고 아예없애겠다는게 현 정부의 방향이니 전세사기가 줄어들기야하겠지 그런역할보단 증여 빡세게 잡겠다로 보이네 뭣보다 중국인들 투기나 잡아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