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투기 잡겠다며 ‘부동산감독원’ 설립 속도전… 금융·세무·출입국 기록까지 본다

작성자원삼홍|작성시간26.06.13|조회수2,148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naver.me/GNJsGpI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무말없음 | 작성시간 26.06.13 나도 저런거 좋음. 근대 과연 제대로 작동이될까?싶음. 여태까지 연예인들이며 돈 좀 있는 사람들 대놓고 투기하고 대출로 건물사서 그 건물러 거액대출 받아서 떠 건물 사는 그런 방법들 사용하는데 한번도 안잡았잔아. 게다가 개발땅 투기 이런건 결국 공무원이 무조건 엮여있는데...
  • 작성자트랄 | 작성시간 26.06.14 음... 그럼 전세사기나 중국인들이 집 못사게하는거 했으면 좋겠다
  • 작성자이주명0 | 작성시간 26.06.14 기사봤는데 걱정할 수도 있겠다 싶음. 권한만 얘기하고 통제할 수 있는 장치에 관한 건 안 보여서...
  • 작성자해커스 공무원 | 작성시간 26.06.14 응원응원~!
  • 작성자행복수집기 | 작성시간 26.06.14 근데 전세사기는,, 저 기관 생긴다해도 안잡힐거같아 임대인이 체납하는경우는 국세청이 선순위 되는구조라.. 어쨌든 전세는 잘못된 제도고 아예없애겠다는게 현 정부의 방향이니 전세사기가 줄어들기야하겠지 그런역할보단 증여 빡세게 잡겠다로 보이네
    뭣보다 중국인들 투기나 잡아주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