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한강 자전거 도로 러닝에 대한 라이더와 러너의 생각 차이

작성자카이지|작성시간26.06.13|조회수8,384 목록 댓글 52


출처: 여성시대 카이지


한강공원 피셜 자전거보행자 겸용도로가 맞긴 함

그러나 실제 사고 사례를 보면 보행자:자전거 과실 6:4로 잡혔음 (한강에서 난 사고인지는 모르겠음)



한강 자전거보행자겸용도로 예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 작성시간 26.06.13 난 자전거 러닝 둘다 해서 누구 편들것도 없고 그냥 자전거도로에서 뛰지마세요 굳이굳이 자도에서 뛸생각이 드냐고 헬멧조차없는 맨몸이면서 그리고 언제는 자전거가 차랑 똑같다고 ㅈㄹ했으면서 왜 자전거도로에 와서 뛰려고 해
    그리고 부딪치면 러너만다치냐 자전거도 낙차하면 라이더 큰일남
    별개로 자전거타면 스트레스받을일 개많음 자도로 걸어다니는 사람들많음+ 사람들 기본적으로 똑바로 걸을줄 몰라서 갑자기 대각선으로 걸으면서 길막함+ 자전거 오는거 맞은편에서 보면서도 기싸움하면서 안비킴 (애초에 자도인데) + 커플끼리 염병하면서 병렬로 자전거타며 길막함+ 러너들 튀어나와서 혼자 낭만러닝함 벨울려도 안쳐들어서 그냥내가 소리지름 그럼 또 지 놀라게했다고 지랄함 ㅅㅂ 안알리고 알아서 지나가면 그것도 놀라게했다고 지랄함
  • 작성자뿌루루 | 작성시간 26.06.13 자전거 도로에는 자전거가 다녀야..
  • 작성자갓생의해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좀 웃기다 차도에서 통행 방해되게 라이딩하는 자전거도 많은데 본인들이 역으로 당하니 저러네ㅋㅋㅋ
  • 작성자Cyuvihjoh | 작성시간 26.06.13 근데 한강 걷다보면 인도 너무 좁긴하더라 난 러닝안하는데 자전거도로에서 하는거 이해되긴함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 작성시간 26.06.20 자전거한테 뺑소니당하면 못잡을텐데.. 치이면 본인 손해지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