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강 자전거 도로 러닝에 대한 라이더와 러너의 생각 차이

작성자카이지|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5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말콩듀 작성시간26.06.13 ㅅㅂ그냥 자전거만 타라고
  • 작성자 치ㅇ와아 작성시간26.06.13 치이면 지 손해지 머
  • 작성자 cjeinv 작성시간26.06.13 아좀 꺼지세요 러닝하는 애들 귀에 뭐 꽂고 뛰어서 벨 울려도 처듣질않음 자전거 운전자는 그래도 헬멧쓰고 장갑껴서 상대적으로 덜 다치지 러너는 걍 자전거에 처받치고 맨몸으로 땅에 처박히는거세요
  • 작성자 lateCheckout 작성시간26.06.13 러닝 라이딩 둘다 하는데 산책로로 러닝하기 힘든 구역이 있음(길 끊어져 있음) ㅠ 거기만 자도로 뜀 근데 한강 자도는 자전거 "만" 타는곳 아님 ㅋㅋㅋㅋㅋ 공용이라고 써잇어 근데 난 러닝이든 라이딩이든 떼로 길막고 다니는새끼들 존나 극혐 라이딩도 존나 빠르게 달리면서 뒤에서 땡땡거리는 애들 시발 죽이고싶음 거기 하이웨이 아닙니다 ㅅㅂ
  • 작성자 ILAY RIEGROW 작성시간26.06.13 러닝을 처 안 했으면 좋겠음 99프로 민폐임
  • 작성자 탄탄해 미쳐 작성시간26.06.13 길 가생이로 뛰어도 자전거도로 좁아서 위험한데 길 한가운데에서 뛰면서 벨울려도 비키지도 않는 미친새끼들 존나많이봐서 이제 걍 보기만해도 싫음 2열씩뛰면서 영상찍고 개지랄떠는 러닝동아리 말모 존나꼴보기싫어
  • 작성자 십만불 작성시간26.06.13 러닝크루 무슨 기차마냥 교통사고 날거같아 ㅡㅡ 자전거랑 같이 노나쓰든가 알아서하고 산책로로 좀 다니지마
  •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6.13 난 자전거 러닝 둘다 해서 누구 편들것도 없고 그냥 자전거도로에서 뛰지마세요 굳이굳이 자도에서 뛸생각이 드냐고 헬멧조차없는 맨몸이면서 그리고 언제는 자전거가 차랑 똑같다고 ㅈㄹ했으면서 왜 자전거도로에 와서 뛰려고 해
    그리고 부딪치면 러너만다치냐 자전거도 낙차하면 라이더 큰일남
    별개로 자전거타면 스트레스받을일 개많음 자도로 걸어다니는 사람들많음+ 사람들 기본적으로 똑바로 걸을줄 몰라서 갑자기 대각선으로 걸으면서 길막함+ 자전거 오는거 맞은편에서 보면서도 기싸움하면서 안비킴 (애초에 자도인데) + 커플끼리 염병하면서 병렬로 자전거타며 길막함+ 러너들 튀어나와서 혼자 낭만러닝함 벨울려도 안쳐들어서 그냥내가 소리지름 그럼 또 지 놀라게했다고 지랄함 ㅅㅂ 안알리고 알아서 지나가면 그것도 놀라게했다고 지랄함
  • 작성자 뿌루루 작성시간26.06.13 자전거 도로에는 자전거가 다녀야..
  • 작성자 갓생의해 작성시간26.06.13 근데 좀 웃기다 차도에서 통행 방해되게 라이딩하는 자전거도 많은데 본인들이 역으로 당하니 저러네ㅋㅋㅋ
  • 작성자 Cyuvihjoh 작성시간26.06.13 근데 한강 걷다보면 인도 너무 좁긴하더라 난 러닝안하는데 자전거도로에서 하는거 이해되긴함
  •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20 자전거한테 뺑소니당하면 못잡을텐데.. 치이면 본인 손해지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