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6.13 난 자전거 러닝 둘다 해서 누구 편들것도 없고 그냥 자전거도로에서 뛰지마세요 굳이굳이 자도에서 뛸생각이 드냐고 헬멧조차없는 맨몸이면서 그리고 언제는 자전거가 차랑 똑같다고 ㅈㄹ했으면서 왜 자전거도로에 와서 뛰려고 해
그리고 부딪치면 러너만다치냐 자전거도 낙차하면 라이더 큰일남
별개로 자전거타면 스트레스받을일 개많음 자도로 걸어다니는 사람들많음+ 사람들 기본적으로 똑바로 걸을줄 몰라서 갑자기 대각선으로 걸으면서 길막함+ 자전거 오는거 맞은편에서 보면서도 기싸움하면서 안비킴 (애초에 자도인데) + 커플끼리 염병하면서 병렬로 자전거타며 길막함+ 러너들 튀어나와서 혼자 낭만러닝함 벨울려도 안쳐들어서 그냥내가 소리지름 그럼 또 지 놀라게했다고 지랄함 ㅅㅂ 안알리고 알아서 지나가면 그것도 놀라게했다고 지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