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 26.06.13 난 자전거 러닝 둘다 해서 누구 편들것도 없고 그냥 자전거도로에서 뛰지마세요 굳이굳이 자도에서 뛸생각이 드냐고 헬멧조차없는 맨몸이면서 그리고 언제는 자전거가 차랑 똑같다고 ㅈㄹ했으면서 왜 자전거도로에 와서 뛰려고 해
그리고 부딪치면 러너만다치냐 자전거도 낙차하면 라이더 큰일남
별개로 자전거타면 스트레스받을일 개많음 자도로 걸어다니는 사람들많음+ 사람들 기본적으로 똑바로 걸을줄 몰라서 갑자기 대각선으로 걸으면서 길막함+ 자전거 오는거 맞은편에서 보면서도 기싸움하면서 안비킴 (애초에 자도인데) + 커플끼리 염병하면서 병렬로 자전거타며 길막함+ 러너들 튀어나와서 혼자 낭만러닝함 벨울려도 안쳐들어서 그냥내가 소리지름 그럼 또 지 놀라게했다고 지랄함 ㅅㅂ 안알리고 알아서 지나가면 그것도 놀라게했다고 지랄함 -
작성자뿌루루 작성시간 26.06.13 자전거 도로에는 자전거가 다녀야..
-
작성자갓생의해 작성시간 26.06.13 근데 좀 웃기다 차도에서 통행 방해되게 라이딩하는 자전거도 많은데 본인들이 역으로 당하니 저러네ㅋㅋㅋ
-
작성자Cyuvihjoh 작성시간 26.06.13 근데 한강 걷다보면 인도 너무 좁긴하더라 난 러닝안하는데 자전거도로에서 하는거 이해되긴함
-
작성자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 26.06.20 자전거한테 뺑소니당하면 못잡을텐데.. 치이면 본인 손해지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