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자매 있는 여시들 언니 혹은 동생이 지 남친밖에 모르는거 서운한 달글

작성자젤리젤리7|작성시간26.06.13|조회수3,626 목록 댓글 34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남친 만날수 있지 근데 진짜 나랑 같이 쉬는날 열번이 있으면 열번에 단한번도 나랑 노는날 없음 무조건 남친
남친 안만나도 나랑은 어디 카페한번 가보잔말 안함
내가 여기 좋대 여기 가보자 먼저 말하면 귀찮대
남친이랑은 맛집 카페 도장깨기 하면서
같이 있어도 각자 방에 있어 내가 가서 말걸어도 남친이랑 연락하느라고 핸드폰에 정신빠져 있음
남자생기면 다 저렇겟지 하면서 이해하려고 해도
지금 만난지 오년이 넘어가는데도 저러는데 결혼하면 얼굴 보기 아예 힘들듯 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나라면 안저럴거 같아
당연히 다들 남친생기면 저러는거고 내가 이해 못하고 있는거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붕대 감기 | 작성시간 26.06.13 나 동미새인데.. 진심.. ㅠ 그냥 남친이랑 싸우거나 그럴 때만 나 찾음.. 아님 돈 필요할 때나.. 나이가 들면 들수록 더 그래 어릴 땐 내가 쫓아다니면서 챙겨 주기라도 했지 이제는 각자 잘 사니까 ㅎㅎ 다행이지만 가끔 서운하기도 함 엄마가 나중에 나이 들어서 너희밖에 없다 하는데.. 모르겠다 동생들한테는 남친과 나중에 꾸릴 가정이 1순위가 될 수밖에 없는 듯
  • 작성자잼정부 | 작성시간 26.06.13 서운하고 서운해서 걍 정 떨어짐 ㅋㅋ…
  • 작성자니잘났다그래 | 작성시간 26.06.13 아 우리 언니 남미새라... 내가 살면서 해줬던 위로들 팩폭들 들은척도 안하더니 남편이 말한건 새겨들음.. 노어이..
  • 작성자아무닉네임임 | 작성시간 26.06.14 아진짜 여시에서본 달글중에서 제일 공감돼
  • 작성자탑 층의 복합구조 | 작성시간 26.06.14 윗댓 공감.. 서운하고 서운해서 진짜 정이 떨어짐… ㅠ 저럴수가 있나 싶어ㅠ ㅋㅋㅋㅋ 그렇다고 남편이 그닥 잘나고 ㄱㅊ은것도 아니고 ㅅㅂ 말그대로 미쳐서 그남밖에 안보이나보더라고
    근디 전남친 사귈때도 그랬어서 쟨 원래 그냥 저런애구나 하고 그냥 나만 가슴아픈거지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