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병원에서 우연히 동창을 만났는데 나한테 반말을 하는거야

작성자주미사미|작성시간26.06.13|조회수40,140 목록 댓글 334

출처: 여성시대 오애삿촟


동창은 간호사라고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즈 플레어 | 작성시간 26.06.14 아.. 진짜 개찐따같아.....ㅠ
  • 작성자이세계아이돌 | 작성시간 26.06.14 ㄹㅇ왜저랰ㅋㅋㅋㅋㅋ미친 별개로 웃기다 ㅜ 으응;;했다가 갑자기 왜 반말하세요? ㅇㅈㄹ
  • 작성자아갓쉬 | 작성시간 26.06.14 님이 갑이 아닙니다
  • 작성자밤밤부 | 작성시간 26.06.15 저런데서 아는사람만나면 더 신경써줄것같고 좋지않나…? 왜저래
  • 작성자상추를 치료해줄 어디 안마 | 작성시간 26.06.17 나같으면 좋은 인맥쌓아둘거같은데 반갑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따처럼 혼자 사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