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회사 가면 아이폰이 알아서 화면 바꿔줌(덕질용→ 일코용)

작성자마이퓨|작성시간26.06.13|조회수55,526 목록 댓글 48

출처: 여성시대 마이퓨

사진을 누르면 원본으로 이동







+ 갤럭시는 루틴으로 가능하대!
아이폰도 예전부터 있었던 건데 모르고 있을까봐 짤쪄서 가져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 작성시간 26.06.13 오잉 아냐 루틴으로 설정 가능해!!! 한 번 찾아봐
  • 답댓글 작성자Clairvoyant | 작성시간 26.06.13 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오 홈화면 배경사진 말고 나타나는 앱 구성이랑 레이아웃도 변경 가능한거야? 혹시 메뉴 알려줄 수 있을까? 나는 모드 및 루틴 앱 다 찾아봐도 못 찾아서..ㅠㅠ
  • 답댓글 작성자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 작성시간 26.06.13 Clairvoyant 아 앱 구성이나 레이아웃은 못바꿀거야ㅠㅠ 네비게이션 바만 바꿀 수 있는거로 알고있어 내가 댓글을 잘못 이해했네ㅠㅠ 미안해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Clairvoyant | 작성시간 26.06.13 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아 안되는구나.. 빅스비랑 제미나이한테도 물어보긴 했는데 혹시나 싶어서 물어봤다..ㅎㅎ 갤럭시도 이것만 추가해주면 좋을듯..
  • 답댓글 작성자레사드 | 작성시간 26.06.14 여시는 그 기능을 어떨 때 어떤 용도로 썼었어?? 개인적으로 앱 구성이랑 레이아웃 바뀌면 어색하고 불편할 것 같아서 궁금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