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회사 가면 아이폰이 알아서 화면 바꿔줌(덕질용→ 일코용)

작성자마이퓨|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제로콜라라니까요?? 작성시간26.06.13 대박 세월 좋아졌다
  • 작성자 로또1등의 길 작성시간26.06.13 와 나도 해봐야지
  • 작성자 Clairvoyant 작성시간26.06.13 아이폰은 모드에 따라 홈화면도 바꿀 수 있는데 갤럭시는 그게 안되는 거 맞지..? ㅠ 울트라로 넘어왔는데 그거 안되서 아쉽
  • 답댓글 작성자 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작성시간26.06.13 오잉 아냐 루틴으로 설정 가능해!!! 한 번 찾아봐
  • 답댓글 작성자 Clairvoyant 작성시간26.06.13 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오 홈화면 배경사진 말고 나타나는 앱 구성이랑 레이아웃도 변경 가능한거야? 혹시 메뉴 알려줄 수 있을까? 나는 모드 및 루틴 앱 다 찾아봐도 못 찾아서..ㅠㅠ
  • 답댓글 작성자 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작성시간26.06.13 Clairvoyant 아 앱 구성이나 레이아웃은 못바꿀거야ㅠㅠ 네비게이션 바만 바꿀 수 있는거로 알고있어 내가 댓글을 잘못 이해했네ㅠㅠ 미안해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 Clairvoyant 작성시간26.06.13 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아 안되는구나.. 빅스비랑 제미나이한테도 물어보긴 했는데 혹시나 싶어서 물어봤다..ㅎㅎ 갤럭시도 이것만 추가해주면 좋을듯..
  • 답댓글 작성자 레사드 작성시간26.06.14 여시는 그 기능을 어떨 때 어떤 용도로 썼었어?? 개인적으로 앱 구성이랑 레이아웃 바뀌면 어색하고 불편할 것 같아서 궁금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