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가면 아이폰이 알아서 화면 바꿔줌(덕질용→ 일코용) 작성자마이퓨|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로콜라라니까요?? 작성시간26.06.13 대박 세월 좋아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로또1등의 길 작성시간26.06.13 와 나도 해봐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lairvoyant 작성시간26.06.13 아이폰은 모드에 따라 홈화면도 바꿀 수 있는데 갤럭시는 그게 안되는 거 맞지..? ㅠ 울트라로 넘어왔는데 그거 안되서 아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작성시간26.06.13 오잉 아냐 루틴으로 설정 가능해!!! 한 번 찾아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lairvoyant 작성시간26.06.13 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오 홈화면 배경사진 말고 나타나는 앱 구성이랑 레이아웃도 변경 가능한거야? 혹시 메뉴 알려줄 수 있을까? 나는 모드 및 루틴 앱 다 찾아봐도 못 찾아서..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작성시간26.06.13 Clairvoyant 아 앱 구성이나 레이아웃은 못바꿀거야ㅠㅠ 네비게이션 바만 바꿀 수 있는거로 알고있어 내가 댓글을 잘못 이해했네ㅠㅠ 미안해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lairvoyant 작성시간26.06.13 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아 안되는구나.. 빅스비랑 제미나이한테도 물어보긴 했는데 혹시나 싶어서 물어봤다..ㅎㅎ 갤럭시도 이것만 추가해주면 좋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사드 작성시간26.06.14 여시는 그 기능을 어떨 때 어떤 용도로 썼었어?? 개인적으로 앱 구성이랑 레이아웃 바뀌면 어색하고 불편할 것 같아서 궁금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