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작성시간 26.06.13 오잉 아냐 루틴으로 설정 가능해!!! 한 번 찾아봐
-
답댓글 작성자Clairvoyant 작성시간 26.06.13 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오 홈화면 배경사진 말고 나타나는 앱 구성이랑 레이아웃도 변경 가능한거야? 혹시 메뉴 알려줄 수 있을까? 나는 모드 및 루틴 앱 다 찾아봐도 못 찾아서..ㅠㅠ
-
답댓글 작성자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작성시간 26.06.13 Clairvoyant 아 앱 구성이나 레이아웃은 못바꿀거야ㅠㅠ 네비게이션 바만 바꿀 수 있는거로 알고있어 내가 댓글을 잘못 이해했네ㅠㅠ 미안해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Clairvoyant 작성시간 26.06.13 푸른눈물흘리는만학도 아 안되는구나.. 빅스비랑 제미나이한테도 물어보긴 했는데 혹시나 싶어서 물어봤다..ㅎㅎ 갤럭시도 이것만 추가해주면 좋을듯..
-
답댓글 작성자레사드 작성시간 26.06.14 여시는 그 기능을 어떨 때 어떤 용도로 썼었어?? 개인적으로 앱 구성이랑 레이아웃 바뀌면 어색하고 불편할 것 같아서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