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진짜 한국 망했다고 생각 드는 이유가, 사람들이 서로 너무 이기적으로 변해서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10,559 목록 댓글 92

출처: https://instiz.net/name/6292600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여름이제일좋아 | 작성시간 26.06.13 아닌듯... 나는 커뮤말고 현생살면서는 혐오정서 저렇게 가득한 걸 아직 못느껴봄..커뮤사세같긴해 ㅋㅋㅋ
  • 작성자just do it now | 작성시간 26.06.13 한국만그런거 아니고 전세계적으로 혐오정서가 심해짐 이건 너무 한국비약같음 또 한국만 이상해졌다고 자낮정병모드가는...
  • 작성자유한의눈 | 작성시간 26.06.14 단 1g의 손해조차 보기싫어하고
    책임지기 싫어해 존나 이기적
  • 작성자세타피르피르 | 작성시간 26.06.14 솔직히 ㄹㅇ 커뮤사세임
    밖에좀나가고 사람들좀 만나고그래
    극우들아 너네말이다
  • 작성자소로야 | 작성시간 26.06.14 나만 잘되는걸 넘어서 남이 불행하길 바라는거 개공감 인문학 경시하고 돈돈하고 사람을 돈과 외모로 줄세우잖아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