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2~30대 여성이 건강검진 꾸준히 받아도 놓치기 쉬운 부분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3|조회수14,612 목록 댓글 32

출처: https://theqoo.net/square/3318556735

콜레스테롤 수치 검사는 30대까지는 남자만 4년 주기로 무료로 해줌

(국가에서 무료로 해주는) 기본 검진 피검사에 당연히 콜레스테롤도 들어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난 딱히 문제 없는갑다..하고 살다가
나중에 다른 일로 피검사했는데 LDL수치 개높게 떠서 생각지도 못하게 약 먹어야 되는 상황 오는 경우도 많은듯

콜레스테롤은 겉보기엔 아무리 마르고 식습관 좋아도 유전이면 수치 개높게 나와서 진짜 검사 안 해보면 모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냥이가세상의주인 | 작성시간 26.06.13 어ㅐ! 여자도 시켜주라!!!
  • 작성자챠홍 | 작성시간 26.06.13 ㅅㅂ 거지같네?? 여시들 집 앞 내과가서 공복 피검사라도 받자 한 3만원정도면 나와...
  • 작성자결국성공 | 작성시간 26.06.14 나도 주의임ㅠㅠㅠㅠ
  • 작성자뮤뮤ㅁ | 작성시간 26.06.14 나 유전이라 맨날 높게 나옴 ㅠ
  • 작성자아기상어뚜루뚜 | 작성시간 26.06.14 와 여자만안해주는거는 처음알았네,매년추가로 받고있는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