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대 여성이 건강검진 꾸준히 받아도 놓치기 쉬운 부분 작성자greeen|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여름시작 작성시간26.06.13 우리는 회사에서 저거 남녀 똑같이 걍 해줘서 하는데 건강관리 잘해도 의외로 주의 뜨기도 하더라 검사 한 번쯤 해보는 게 좋은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디세이아 작성시간26.06.13 나도 저번에 병원 입원했을때 알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케는왜비쌀까 작성시간26.06.13 나 재작년에 다 정상인데 콜레스테롤만 ㅈㄴ 높아서 커피 의심중임.. 올해 다시 받아보고 판단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서를 읽자 작성시간26.06.13 젊은층에서는 남자한테서 호발해서 남자만 검사시켜준다기에는 젊은여자들사이에서도 ㅈㄴㅈㄴㅈㄴ흔함 개짜증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끼땨 작성시간26.06.13 하 나 진짜개높아 비잔먹고 끊긴했는데 유전인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주버지 작성시간26.06.13 나도 콜레스테롤 높음…근데 의사가 암말 없음 ㄱㅊ한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띠용핑 작성시간26.06.13 건강검진때 높게나와서ㅠㅠ오메가3일단먹는중 건강하게생활하라더라 나 저체중인데도 높게나왓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이가세상의주인 작성시간26.06.13 어ㅐ! 여자도 시켜주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챠홍 작성시간26.06.13 ㅅㅂ 거지같네?? 여시들 집 앞 내과가서 공복 피검사라도 받자 한 3만원정도면 나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결국성공 작성시간26.06.14 나도 주의임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뮤뮤ㅁ 작성시간26.06.14 나 유전이라 맨날 높게 나옴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기상어뚜루뚜 작성시간26.06.14 와 여자만안해주는거는 처음알았네,매년추가로 받고있는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