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식당에서 물까지 받았으면 못나가는거 아님?

작성자미쳤냐구|작성시간26.06.13|조회수93,871 목록 댓글 233

출처: 여성시대 (이제추버요)
https://www.instagram.com/p/DQyFgyFEb3y/










전 나갓서요.

왠지 미안했던 기억있어서 가져옴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니팜 | 작성시간 26.06.15 그림귀야워ㅜ
  • 작성자blush | 작성시간 26.06.15 물까진 나감
  • 작성자뚝뱌기 | 작성시간 26.06.15 인사하고 걍 나감
  • 작성자Asset | 작성시간 26.06.15 아 뭔지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번에 밑반찬까지 나왔는데 진짜 너~~무 불친절해서 걍 나온적 있었음.. 도저히 못 참겠더라
  • 작성자연경KIM | 작성시간 26.06.15 물받았는데 반찬 재사용하는거 보고 나옴^^ 한마디 하고 나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물은뭐...괜찮지않나ㅋㅋㅋㅋㅋㅋ친구가 늦었는데딴거먹자하면 난 이거 먹고싶다고 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