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 물까지 받았으면 못나가는거 아님? 작성자미쳤냐구|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음의 평화 작성시간26.06.14 왜 직전에 갑자기 딴 걸 먹쟤;;; 걍 와서 이거 먹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고프레스 작성시간26.06.14 못 나가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추도사 무도사 둘다사 작성시간26.06.14 세팅 시작되는 순간부터 (냅킨, 밑접시 등)돌이킬 수 없어...걍 늦게온 사람은(약속시간 무관 도착순으로) 선택권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어지간히살자 작성시간26.06.14 직원 그린거 개귀여워ㅋㅋㅋㅠㅠ 난 식당은 아니고 술집에서.. 기본안주로 나온 과자를 한웅큼 먹어버려서 못나간적있음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윗탱 작성시간26.06.14 나도 그래..공짜로 물까지 받았는걸...무슨일 생긴게 아니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쉬를갈기지마세요 작성시간26.06.14 물따랐으면 못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후이바보 작성시간26.06.14 늦은주제에 다른데서 먹자하는 친구가 싸가지없어서 더 안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얼 허거덩거덩스한 상황 작성시간26.06.15 엥 물 정도는 걍 나가도 되지않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니팜 작성시간26.06.15 그림귀야워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sh 작성시간26.06.15 물까진 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뚝뱌기 작성시간26.06.15 인사하고 걍 나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et 작성시간26.06.15 아 뭔지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번에 밑반찬까지 나왔는데 진짜 너~~무 불친절해서 걍 나온적 있었음.. 도저히 못 참겠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연경KIM 작성시간26.06.15 물받았는데 반찬 재사용하는거 보고 나옴^^ 한마디 하고 나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물은뭐...괜찮지않나ㅋㅋㅋㅋㅋㅋ친구가 늦었는데딴거먹자하면 난 이거 먹고싶다고 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