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일본에서 화제된 한글 눈(얼굴) 표현 방식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53,205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2446022

 

 

 

 

https://x.com/i/status/2064672931834396715

 

<눈> 으로 이런 얼굴 표정을 표현할 수 있다는 말

 

 

 

 

 

 

 

https://x.com/i/status/2065101719537963475

 

 

 

눈_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고씽~ | 작성시간 26.06.13 한국인들 대체로 태도도 저럼 ㅋㅋㅋ
  • 작성자아나 | 작성시간 26.06.13 곡곡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3 그저 한국인 얼굴
  • 작성자아그럼뭐어쩔까 | 작성시간 26.06.14 뉴_뉴
    눈물
  • 작성자왠 아니고 ㅣ웬ㅣ고슴도치 | 작성시간 26.06.14 이거 옛날에 많이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눈_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