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현재 한국 무시한 거 아니냐고 말 나오는 중인 스페이스X 상장 상황.jpg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3|조회수45,857 목록 댓글 217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82/0001385211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93319

https://theqoo.net/hot/4242344081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 아니 본문에 전문가 추측 분석 있는데 왜 자꾸 댓글에 그뭔씹 음모론 싸고 나가는 거임 따로 글 파서 음모론 얘기해 제발ㅠ






전 세계가 ㅈㄴ 주목한
일론머스크 스페이스 X가 상장했는데
골드만삭스에서 한국 배정물량만 취소함












금융권에서 추측한 원인은 3가지인데




1. 미국 투자자들한테 우선권 부여하면서 한국 밀려남








2. 한국은 개인투자자 중심이 아니라 전문투자자들 대상으로 청약 진행해서 제외됨








3. 미래에셋에서 그록 안 써서 스페이스X측에서 제외시킴
일론머스크는 본인 사업체 사용하는 금융기관을 편애하기로 유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영장냄새 | 작성시간 26.06.15 음모론 미쳤네 소름돋는다
  • 답댓글 작성자Whoooa | 작성시간 26.06.15 뭘 말했다고 음모론이래 ㅋㅋ 정부가 청약 30%만 받게 개입한거 영향 있다고 생각함
  • 답댓글 작성자Whoooa | 작성시간 26.06.15 수영장냄새 https://www.asiae.co.kr/en/article/2026041618574250523?utm_source=chatgpt.com

    글로벌 IPO가 규제 리스크 법률 리스크 판매 절차같은거 귀찮게하면 걍 안주기도 하고
  • 답댓글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Whoooa ㅇㅋㅇㅋ 말해줘서 고마워 위에 중국이랑 홍콩이 어쩌고저쩌고 음모론 얘기하는 여시들 때문에 빡쳐서
  • 작성자한라봉펜 | 작성시간 26.06.15 미치겠다 음모론ㅋㅋㅋㅋㅋㅋㅋ기사 제대로 읽지도않고 제목만보고 미토스 차단뉴스에 몰려드는 2찍만큼이나 주식의 주자도 모르는것들이 나대구나 요즘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