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한국 무시한 거 아니냐고 말 나오는 중인 스페이스X 상장 상황.jpg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21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뎨파고 작성시간26.06.14 일론사랑단들 또 한국후려치려나 개재수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율여행 작성시간26.06.14 재수없어서 안살란다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표님 작성시간26.06.14 미래에셋ㅠ 마음 아프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ee 작성시간26.06.14 https://x.com/i/status/2065706131876675712이렇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이라노사우루스 작성시간26.06.14 똥꼬빠는 애들한테 주고싶은건 알겠는데 진짜 똥꼬쑈하는 애들한테만 주니까 빡치는거잔아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삼하닉 작성시간26.06.14 정부가 환율 급등한다고 청약 30%만 받게 했잖아 거기서 뭔가 꼬인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26.06.14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가또술마시면개다 작성시간26.06.14 시발내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oooa 작성시간26.06.14 왜겠냐.. 에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강아야 작성시간26.06.14 222 ..ㅋㅋㅋ 왜겠냐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니팜 작성시간26.06.14 왜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허니러스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여름더워ㅇ 이유를 말하고 가 음모론 싸지를 거면 이딴 댓조차 달지 좀 말고ㅋㅋㅋㅋㅋㅋ 이미 본문이 뉴스인데 뭔 뉴스를 보라는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영장냄새 작성시간26.06.15 음모론 미쳤네 소름돋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hoooa 작성시간26.06.15 뭘 말했다고 음모론이래 ㅋㅋ 정부가 청약 30%만 받게 개입한거 영향 있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hoooa 작성시간26.06.15 수영장냄새 https://www.asiae.co.kr/en/article/2026041618574250523?utm_source=chatgpt.com글로벌 IPO가 규제 리스크 법률 리스크 판매 절차같은거 귀찮게하면 걍 안주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허니러스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Whoooa ㅇㅋㅇㅋ 말해줘서 고마워 위에 중국이랑 홍콩이 어쩌고저쩌고 음모론 얘기하는 여시들 때문에 빡쳐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라봉펜 작성시간26.06.15 미치겠다 음모론ㅋㅋㅋㅋㅋㅋㅋ기사 제대로 읽지도않고 제목만보고 미토스 차단뉴스에 몰려드는 2찍만큼이나 주식의 주자도 모르는것들이 나대구나 요즘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