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결혼식 직계가족 촬영하는데 저만 빠졌어요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3|조회수219,462 목록 댓글 724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출처 : 네이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양토끼1 | 작성시간 26.06.21 잘지내고계시겠지? 그래도 시간이 약이니까..
  • 작성자노잼이야 | 작성시간 26.06.21 몇살일까 최소 23살 이상일텐데 저렇게 사람들 다 있는데서 뛰쳐나가고 식 끝나고도 가족들이 어화둥둥 달래주는게 신기하긴해ㅋㅋㅋ
  • 작성자외노자입니다 | 작성시간 26.06.21 사진도 안찍을수잇는데 왜 말은 미리 안하고 저 상황에서 자르냐고 ..그게 배려심이 없음 미리 말해서 저사람한테 오든지 말든지 결정해도 되는데 와서 축하는 해주되 사진엔 나오지마 이게 뭐임..
  • 답댓글 작성자퓨어바닐라 할배 | 작성시간 26.06.21 222 뭐여 그럼 좀 사전에 말 좀 잘해주던가... 이런 배려는 왜 못해준건데ㅠㅠ 물론 저 가족들 글쓴이 다 잘 지냈던거 아는데 말해주면 이해 못할것도 아닌데 그냥 저 자리에서 바로 저런 태도면 서운해ㅠㅠ
  • 작성자그르륵카악퉤 | 작성시간 26.06.21 전나 이쁨 받았나보네 선넘고 투정부리는거보면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