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직계가족 촬영하는데 저만 빠졌어요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7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노잼이야 작성시간26.06.21 몇살일까 최소 23살 이상일텐데 저렇게 사람들 다 있는데서 뛰쳐나가고 식 끝나고도 가족들이 어화둥둥 달래주는게 신기하긴해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외노자입니다 작성시간26.06.21 사진도 안찍을수잇는데 왜 말은 미리 안하고 저 상황에서 자르냐고 ..그게 배려심이 없음 미리 말해서 저사람한테 오든지 말든지 결정해도 되는데 와서 축하는 해주되 사진엔 나오지마 이게 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퓨어바닐라 할배 작성시간26.06.21 222 뭐여 그럼 좀 사전에 말 좀 잘해주던가... 이런 배려는 왜 못해준건데ㅠㅠ 물론 저 가족들 글쓴이 다 잘 지냈던거 아는데 말해주면 이해 못할것도 아닌데 그냥 저 자리에서 바로 저런 태도면 서운해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르륵카악퉤 작성시간26.06.21 전나 이쁨 받았나보네 선넘고 투정부리는거보면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36 현재페이지 3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