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중일 중에 주체성이 제일 높다는 한국인

작성자목이아파|작성시간26.06.13|조회수18,102 목록 댓글 1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8357536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펌핏업 | 작성시간 26.06.13 근데 중국 나르시시즘 강하대 한국보다 더
  • 답댓글 작성자뭐가그리맛있드나 | 작성시간 26.06.13 어케그러지..? 나 말고 다른 사람을 신경안써서 그런가?
  • 작성자돌팔이건강전도사 | 작성시간 26.06.13 커뮤 댓글만 봐도.. 이해됨
    글 댓글에 반박이 기본베이스임
    그거 아닌데? 엥 왜그렇게 생각해?
    당연한거아냐? 당연히 그거지..
    말끝에 데 지 로 끝나면 문제있을 가능성 농후..
  • 작성자내가알아서할게요 | 작성시간 26.06.13 난 자율성 쪽에 가깝네 그래서인지 주변 사람들이 나를 존나 통제하려고함..
  • 작성자안쫄리나젤리 | 작성시간 26.06.14 Korean core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