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엽떡만큼 맛있는지 궁금한 엽기 닭볶음탕....jpg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3|조회수13,521 목록 댓글 5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엽기떡볶이에서 파는 엽기닭볶음탕닭볶음탕은 안 먹어봤어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eicghslq | 작성시간 26.06.14 대치점이 찐임... 대치점 드셔보셔요 작성자땀배달기 | 작성시간 26.06.14 존맛..엽떡 맛없는 지점이엇는데 저건 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두창쿠 | 작성시간 26.06.14 양념은 진짜 맛있는데 닭 상태는 구려 작성자지방어터 | 작성시간 26.06.14 엽덕마싯는디 국물만마싯음 ㅜㅜ 작성자부드러우면 못 알아들어요 | 작성시간 26.06.14 내입엔 별로였음 다신 안먹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