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엽떡만큼 맛있는지 궁금한 엽기 닭볶음탕....jpg

작성자mauve|작성시간26.06.13|조회수13,521 목록 댓글 59

엽기떡볶이에서 파는 엽기닭볶음탕
닭볶음탕은 안 먹어봤어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eicghslq | 작성시간 26.06.14 대치점이 찐임... 대치점 드셔보셔요
  • 작성자땀배달기 | 작성시간 26.06.14 존맛..엽떡 맛없는 지점이엇는데 저건 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두창쿠 | 작성시간 26.06.14 양념은 진짜 맛있는데 닭 상태는 구려
  • 작성자지방어터 | 작성시간 26.06.14 엽덕마싯는디 국물만마싯음 ㅜㅜ
  • 작성자부드러우면 못 알아들어요 | 작성시간 26.06.14 내입엔 별로였음 다신 안먹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