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더 글로리’의 시작이 됐던 김은숙 작가 딸의 질문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26,809 목록 댓글 87

출처: https://youtu.be/DcQLJFCNvsM




여시들은 어느 쪽이 더 가슴아플 것 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ㅠㅠ...하 | 작성시간 26.06.14 글로리처럼 당하고 오면 진짜... 참담할 것 같음 ㅠ 이미 상처입은 그 마음을 어떻게 보듬어줘....
  • 작성자늙크크크 | 작성시간 26.06.14 우리고양이 대입해서 생각해보니 맞고온거.. 가만안둠
  • 작성자니 놈은 할수있어 | 작성시간 26.06.14 때리고온거.. 내가 여태 얘를 키운 것에 대한 회의감과 내가 잘못 키워서 피해자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줬다는 죄책감과 미안함에 미칠거같아
    인간으로도 안보여서 죽여버리고 싶을거같음 내 자식이지만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4 맞고 온 거
    난 지금도 엄마한테 그래도 내가 학폭 안 당하고 커서 다행이라고 함...내 애가 개차반인 것도 참담하겠지만 그래도 애가 어디가서 괴롭힘 당하다 죽는 건 피눈물 날 거 같아
  • 작성자모든순간들이 | 작성시간 26.06.14 때리고 온거. 그렇게 키운 나 자신도 싫어지고 자식도 인간으로서 싫어질거같아서 지옥길 열릴거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