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ㅠㅠ...하 작성시간 26.06.14 글로리처럼 당하고 오면 진짜... 참담할 것 같음 ㅠ 이미 상처입은 그 마음을 어떻게 보듬어줘....
-
작성자늙크크크 작성시간 26.06.14 우리고양이 대입해서 생각해보니 맞고온거.. 가만안둠
-
작성자니 놈은 할수있어 작성시간 26.06.14 때리고온거.. 내가 여태 얘를 키운 것에 대한 회의감과 내가 잘못 키워서 피해자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줬다는 죄책감과 미안함에 미칠거같아
인간으로도 안보여서 죽여버리고 싶을거같음 내 자식이지만 -
작성자98년도에는요 작성시간 26.06.14 맞고 온 거
난 지금도 엄마한테 그래도 내가 학폭 안 당하고 커서 다행이라고 함...내 애가 개차반인 것도 참담하겠지만 그래도 애가 어디가서 괴롭힘 당하다 죽는 건 피눈물 날 거 같아 -
작성자모든순간들이 작성시간 26.06.14 때리고 온거. 그렇게 키운 나 자신도 싫어지고 자식도 인간으로서 싫어질거같아서 지옥길 열릴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