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전체 인쇄 작성시간 26.06.21 ㄱㄴㄲ ㅋㅋㅋㅋㅋㅋㅋㅋ 난독이 따로 있나 싶음
-
작성자나가시는문은저쪽입니다 작성시간 26.06.19 이게 좀 어려운 문제긴하다
성형외과도 부작용 겪고 과도한 사람들 많은데 의사보단 성형하러간 사람한테 문제 포커스를 맞추니까 -
작성자항문털 tv 작성시간 26.06.20 아구통의사는 자기가 비만이었어서 비만인 입장에서 말한건데 개맞말이지 왜 의사욕을함 내가 비만이라서 정상체중갈라고 주사맞고있는데 말라가 와가지고 지도 맞아봤는데 부작용 구구절절대면서 비추 ㅇㅈㄹ 하면 처방해준 의사한테 빡침? 앞에서 구구절절대는새끼 아구통 돌리고싶지
-
답댓글 작성자후후민들레 작성시간 26.06.21 222
-
작성자후후민들레 작성시간 26.06.21 아구통의사는 고도비만으로 오는 합병증으로 사망까지 이르는 것보다 위고비 마운자로로 살을 빼서 정상체중으로 사는게 구제받는거다 이런 의미인데 정상체중이 뼈말라로 가려고 위고비 마운자로를 하면서 나 부작용 겪었다 설사 변비~ 어쩌구저쩌구 이러는게 아구창이라는 거잖아
고도비만으로 협심증 당뇨 수면무호흡증 등등 정말 목숨까지 위협받다가 위고비 마운자로로 목숨을 구제받은 사람 입장에서 뼈말라추구한테 처방해준 의사한테 가서 아구창 돌리고 싶겠어? 당연히 뼈말라추구의 아구창을 돌리고 싶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