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위고비 마운자로 욕하는 사람 아구통 날리고 싶다는 의사.jpg

작성자고구려은단|작성시간26.06.13|조회수134,518 목록 댓글 239

출처: https://youtu.be/12YAHfd5Wt4?si=nQq2_2lM1Cnq0jv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전체 인쇄 | 작성시간 26.06.21 ㄱㄴㄲ ㅋㅋㅋㅋㅋㅋㅋㅋ 난독이 따로 있나 싶음
  • 작성자나가시는문은저쪽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이게 좀 어려운 문제긴하다
    성형외과도 부작용 겪고 과도한 사람들 많은데 의사보단 성형하러간 사람한테 문제 포커스를 맞추니까
  • 작성자항문털 tv | 작성시간 26.06.20 아구통의사는 자기가 비만이었어서 비만인 입장에서 말한건데 개맞말이지 왜 의사욕을함 내가 비만이라서 정상체중갈라고 주사맞고있는데 말라가 와가지고 지도 맞아봤는데 부작용 구구절절대면서 비추 ㅇㅈㄹ 하면 처방해준 의사한테 빡침? 앞에서 구구절절대는새끼 아구통 돌리고싶지
  • 답댓글 작성자후후민들레 | 작성시간 26.06.21 222
  • 작성자후후민들레 | 작성시간 26.06.21 아구통의사는 고도비만으로 오는 합병증으로 사망까지 이르는 것보다 위고비 마운자로로 살을 빼서 정상체중으로 사는게 구제받는거다 이런 의미인데 정상체중이 뼈말라로 가려고 위고비 마운자로를 하면서 나 부작용 겪었다 설사 변비~ 어쩌구저쩌구 이러는게 아구창이라는 거잖아

    고도비만으로 협심증 당뇨 수면무호흡증 등등 정말 목숨까지 위협받다가 위고비 마운자로로 목숨을 구제받은 사람 입장에서 뼈말라추구한테 처방해준 의사한테 가서 아구창 돌리고 싶겠어? 당연히 뼈말라추구의 아구창을 돌리고 싶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