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캣츠아이 야무지게 응원하는 미국 잼민이들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3|조회수29,824 목록 댓글 53

출처: https://x.com/runskindeep10/status/2065233478614917469?s=20



애들 존나 진지하게 열창하면서 춤추는중임 ㅋㅋ







카디비 딸램이랑 친구들도 저럼



요즘 외국 초통령
애들 걍 즐기는 분위기가 아니라 존나 진지함 ㅜ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젤리슈즈 | 작성시간 26.06.14 약간 우리나라로 치면 까탈레나 빠빠빠 느낌 아닌가? 노래 신나고 퍼포먼스 재밌고(물론 느낌이 좀 다르지만 그냥 비유하자면..)
  • 답댓글 작성자젤리슈즈 | 작성시간 26.06.14 fjkmm 아니 비유하자면 그렇다고 ...;; 노래 신나고 퍼포먼스 재밌는 부분이 사람들 시선 끌어모으기 좋단거임
  • 답댓글 작성자젤리슈즈 | 작성시간 26.06.14 fjkmm 내가 뒤에 “느낌이 다르지만 비유하자면” 말 썻자나 노래 신나고 퍼포먼스 재밌다는 그 사실 자체가 사람들을 끄는 특성이 있고 그 부분이 똑같아서 인기끈거같다는 말에다가 병맛컨셉은 아닌듯이라하면
    결국 우리가 같은 말을 하고있는건데도 불구하고 여시가 잘못 해석해서 댓글을 단게 아닐까?
    여시가 잘못 의미해석해놓고 왜 나랑 논쟁하려고 하는지 모르겠는데..ㅋㅋ
  • 작성자환상 게임 | 작성시간 26.06.14 미국의 아이브야? 그럼 캐츠아이 옷 좀 더 입혀줘
  • 작성자미역미역국 | 작성시간 26.06.14 샤갈ㅋㅋㅋ 잼민이들 진지한 거 ㅈㄴ욱김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