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내향인이 외국어 배우기 너무 어려움

작성자lLLHYHL|작성시간26.06.13|조회수10,468 목록 댓글 49

출처: 여성시대 ILLHYHL


https://x.com/blcgl_/status/2052094202679373963



나도 회화 공부 할 때 일단 대화를 해야한다 < 이게 힘들었음 ㅋㅋㅋㅋㅋ


https://x.com/byulmonzi/status/1983825861947400226


https://x.com/jiminhan19/status/1229344174509395969



반박도 환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야vV | 작성시간 26.06.14 맞아… 외국어로 말할때
    인격 달라지는 느낌임…
  • 작성자둗더지 | 작성시간 26.06.14 인정... 나 어제00했어~ 하면 걍 글쿤. 말고 할 말이 없음 ㅠ
  • 작성자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 작성시간 26.06.14 ㄹㅇ..
  • 작성자마라냉국수 | 작성시간 26.06.14 내향인두... 외국인이랑.. 절친이된다든가 하믄 늘지않을가
  • 작성자야옹아멍멍해봐 | 작성시간 26.06.14 ㄹㅇ 할 말이 없는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