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나 34살인데 진짜 여태 축의금+친구들 애기 생일 선물 챙겨준 거 세상에서 제일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불닭마늘쌈|작성시간26.06.13|조회수6,942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450416?svc=cafeapp나 34살인데 진짜 여태 축의금+친구들 애기 선물 챙겨준거 세상에서 제일후회함ㅋㅋㅋㅋㅋ내 글 본 여시들은 제발제발축의 겁나 친해도 10이상 하지말고브라이덜 샤워고 나발이고 돌잔치고 나발이고챙기지 마시길...............막 20년지기 친구 이정도면 챙길수밖에 없긴한데그래도!!! m.cafe.daum.net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맨날야근한다 | 작성시간 26.06.14 난 그래서 일년에 한번 볼까말까한 동창들 축의금 5냄..ㅋ 작성자정 태의 | 작성시간 26.06.14 친하지도 않은 팀 사람 축의 10함. 시바 5할라고 했는데 ...... 회사에서 꽁짜밥 20만원어치 챙겨먹을거임 작성자소문의나 | 작성시간 26.06.14 20한거 개후회 작성자5분 전 | 작성시간 26.06.14 저런친구는 걍 가짜친구여 ㅋㅋㅋ 작성자쨔장소스 | 작성시간 26.06.14 ㅈㄴ안친한데 10한거 개후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