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나 34살인데 진짜 여태 축의금+친구들 애기 생일 선물 챙겨준 거 세상에서 제일 후회함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불닭마늘쌈|작성시간26.06.13|조회수6,943 목록 댓글 36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450416?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맨날야근한다 | 작성시간 26.06.14 난 그래서 일년에 한번 볼까말까한 동창들 축의금 5냄..ㅋ
  • 작성자정 태의 | 작성시간 26.06.14 친하지도 않은 팀 사람 축의 10함. 시바 5할라고 했는데 ...... 회사에서 꽁짜밥 20만원어치 챙겨먹을거임
  • 작성자소문의나 | 작성시간 26.06.14 20한거 개후회
  • 작성자5분 전 | 작성시간 26.06.14 저런친구는 걍 가짜친구여 ㅋㅋㅋ
  • 작성자쨔장소스 | 작성시간 26.06.14 ㅈㄴ안친한데 10한거 개후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