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lateCheckout 작성시간 26.06.14 그런애들이 대기업다니고 블라에 글싸지르는거임ㅋㅋㅋㅋ 그루트 탄 애들은 자기 회사가 자기인생의 유일한 결과니까ㅋ
-
작성자좋은말로할때좋은말들어 작성시간 26.06.14 ㄹㅇ임
-
작성자sabrinalove 작성시간 26.06.14 저기 새회사라고 달려있음 의견도 못 내게 하잖아ㅋㅋㅋㅋㅋ근데 기준세워서 급 나누기 하니까 본인들도 상위급에 들고 싶어 발버둥 치는데 무간지옥을 보는 느낌임 자신이 만든 기준에 스스로가 고통스러워짐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낭만 합격 작성시간 26.06.14 30대의 메이저 은행의 대리인데, 차 어떤급으로 사야 안 짜치는지 ㅈㄴ서치하고 다님. 차를 사랑하는게 아님. 급 떨어진다고 무시당할까봐 공포감이 있는 것 처럼 보임. 그렇다고 비싼 차 타면 상사들한테 눈치보인다고 그 미묘한 급을 찾는게 스트레스 받아보이더라.
-
작성자코맬 작성시간 26.06.14 ㅇㄱㄹㅇ ㅋㅋㅋㅋㅋㅋㅋ